생활속불어읽기 살롱과 룸살롱 국민이 말하는 정책 뉴스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스케치업 웹툰 배경디자인과 다양한 분야의 디자이너로 활동 중입니다. 수도권에서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조치에 따라 유흥시설 영업이 전면금지된 상태다. 검찰 조사 결과 김씨는 2019~20년 한겨레신문 간부 A씨에게 아파트 분양금 등 명목으로 9억원을 전달했다.

 

새로운 취재기자를 데리고 그 회사 성희롱의 양대산맥 조(좇)실장과 편집국장이 어느 카페에 간다. 카페에 들어가니 여 아르바이트생이 마침 커피를 마시고 있었던 듯. 커피를 달라며 여 아르바이트생에게 주문하던 조(좇)실장은 '그냥 네 입술이 닿았던거 줘라'하며 킥킥 거렸고, 국장은 '네 입에 들어갔다 나온거면 더 좋고'하며 한층 고난도의 성희롱적 발언을 구사했다고. 하루는 조(좇)실장의 카니발을 얻어 타고 디자인 실로 향하는데 차를 타는 동료 언니와 나에게 차비는 안주느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우리는 뭔말인가 서로 얼굴만 쳐다보는데 그 자가 그러더군. '김xx(텔런트)는 마티즈 태워줘도 볼에 뽀뽀해주는데...' 한마디 할까 하다가 아예 암말도 안하고 창밖만 조용히 응시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김용호 전 기자는 지난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슈퍼모델 한예슬, 데뷔 첫날 생긴 일’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앞서 한예슬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 해명한 내용에 대해 “거짓말을 했다”고 주장했다. 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가 배우 한예슬에 대한 추가 폭로를 이어갔다. 지난해 8월과 11월 인천경제청은 송도동 29-1번지 소재 건물 내 면적 323㎡(약 98평) 규모 공간과 면적 265㎡(약 80평) 규모 공간을 각각 산후조리원과 일반음식점에서 유흥주점으로 용도변경을 허가했다. Internet Explorer 지원 종료 안내 사용 중이신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일부 기능 사용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한편 룸살롱이 기업화되면서 이를 운영하는 룸살롱 전문 경영인이 유흥업계에서 유망직종으로 부상하고 있다. 룸살롱 전문 경영인은 업주가 아닌 투자자들이 고용한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들이다. 박진태 씨는 “아무 룸살롱에나 투자한다고 다 돈을 버는 게 아니다. 먼저 라인업이 어떻게 구성돼 있는지 볼 줄 알아야 한다”며 “영업상무의 경력, 마담 경력, 아가씨들 수준, 업소 위치 등 고려사항이 많다”고 설명했다. 미디어오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3월 9일 1라운드 첫 경기였던 호주와의 맞대결을 치렀다. 결국, 체코와 중국에 승리했지만, 2승 2패로 일본과 호주에 이어 조 3위에 머무르며 3회 대회 연속 1라운드 탈락이라는 굴욕을 맛봤다.

 

요즘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대에 마련돼 있다는 고급 룸살롱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정치인, 재벌가 인물 등 최고급 손님만 회원제로 예약을 통해서 가려 받고 마시면 일단 기본이 천만원은 넘는다고 한다. 한국은 WBC에서 3회 연속 예선탈락했고, 이번에는 일본야구에 처참한 망신까지 당했다.

 

또 다른 SBS 드라마 ‘VIP’도 룸살롱 장면을 당당하게 잡아냈다. 윤리성 없는 캐릭터를 드러내기 위해 룸살롱을 등장시키고 그곳에서 여성의 옷을 일방적으로 벗기거나 유흥을 즐기는 모습들을 연달아 그렸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도가 지나치다“, ”지금 시대에 룸살롱에서 여자 끼고 주정부리는 장면이 정상인가“ 등 비판이 또 쏟아졌다.

 

다만, 이들은 술자리 동석자가 라임사태 핵심인 김봉현 전 회장인지 몰랐고, 또 김 전 회장이 술값을 계산한 사실 역시 알지 못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강남 고급 룸살롱에서 특수통 검사 세 명에게 술접대를 했다는 김봉현 전 스타모빌리티 회장의 옥중 폭로. YTT가 풀살롱 형태로 운영됐다는 점에서 경만호 전 집행부의 도덕성 논란도 더욱 가열될 전망이다. YTT란 의협 감사들이 과거부터 '사회적으로 문제가 된 업소'라 표현하며 법인카드 사용 중지를 권고할 정도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룸살롱.

 

룸살롱 전용빌딩은 엘리베이터 타면 호텔로 직행해 원나잇 스탠드가 가능한 곳이다.성매매법이 울고가는 곳이 마사지업소와 룸살롱이다. 성매매법은 저가 매춘만 죽이고, 성병만 창궐하게 만들었지 진짜 고급 매춘은 손도 못대는 못된 하수도정비법이다. 정치적으로 보면 일제 강점기에 친일파가 총독부 등 일본 측 '갑'(甲)을 접대한 곳이 요정이고, 해방 후엔 군정을 맡은 미군을 불러 접대했다. 룸살롱이 부적절한 '은밀한 접대'라는 사업부문을 떼어가자 룸살롱에 밀린 관광요정은 결국 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한정식집으로 바뀌었다. 1970년대 후반 들어서 기생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외국인 관광객 1백만 명 돌파가 이뤄졌고 관광요정들이 성업을 이뤘다. 이 요정들은 1980년대로 넘어와서는 내국인들까지 영업에 끌어들여 호황을 이어갔다.

 

KBO 관계자는 31일 오후 "KBO는 금일 (앞서 의혹이 제기된 선수 3명이 뛰고 있는) 3개 팀에 경위서 제출을 요구했다. 또 3개 팀이 포함된 9개 팀에 사실 확인서 제출을 요청했다"고 밝혔다. 이어 "3개 팀 경위서는 제기된 사안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 9개 팀 사실 확인서는 소속 대표 선수들에게 유사한 사례가 있었는지에 대한 사실 확인이었다"고 덧붙였다. 서울신문이 대장동 관계자와 그들이 자주 이용했던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한 유흥업소 관계자 A씨를 취재한 결과, 김씨는 2017~2019년 기자들과 이곳에서 자주 술을 마신 것으로 확인됐다. 이어 A씨는 "당시 손님들 서빙을 위해 왔다 갔다 하면서 얘기를 들었는데, 찾아온 행색이며 나누는 대화들이 높은 사람들 같았다"면서 "성남시장 얘기도 있었고, (성남)시에서 추진하는 사업 같은 것도 얘기했다”고 진술했다고 한다. 2013년 9월 13일 A씨가 남욱 변호사에게 보낸 카카오톡 메시지도 수사 과정에서 나왔다고 한다. 두 사람의 카톡 대화에서 A씨가 '주대 150(만원), 아가씨① 100, 아가씨② 60, 아가씨 ③ 60, 연주 10, 밴드 30' 등의 내역이 나온 것을 전하자, 남 변호사는 또 '2차비 포함?

강남 가라오케 분당 오피 분당 오피 분당 오피 강남 가라오케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생활속불어읽기 살롱과 룸살롱 국민이 말하는 정책 뉴스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Leave a Reply

Gravatar